확인 메세지 입니다.

  아니요

호주캠프 여행지

Wollongong
울런공 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도시로, 뉴사우스웨일스 주에서 시드니, 뉴캐슬에 이어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인구는 약 40만명이며 시드니에서 남쪽으로 한 시간 조금 넘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울런공이라는 이름은 애버리진의 말로 "바다의 소리"또는 "커다란 물고기의 향연"이라고 합니다.
Kiama Blowhole
키아마 블로우홀은 호주 남부 뉴사우스웨일에 위치하고 있는 키아마마을의 주요 관광지입니다.
브로우홀(Blow Hole)은 말그대로, 파도가 칠 때 용암이 굳어 형성된 해안 바위 공간 아래를 지나다가 진로가 막혀 되돌아오는 바닷물과 들어오는 바닷물이 부딪혀 열린 구멍으로 바닷물이 하늘로 솟구치는 곳을 말합니다. 파도가 강하고 바람이 부는 날에는 25~30 feet, 최대 십수미터 가령 솟구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하얀 등대와 키아마의 해안 산책로와 해안 갯바위 주변으로 형성되어 있는 락풀(Rock Pool) 야외 노천 수영장 등이 있는 관광도시입니다.
SEA LIFE
SEA LIFE Sydney Aquarium에서 호주 수중 생물들의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호주 남부의 청정한 강에서부터 세계 최고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가 포함된 북부의 열대 바다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수중의 세계가 환상적으로 펼쳐집니다!
세계에서 가장 진기한 동물들을 선보이는 이 수족관에서 여러분은 웅장한 듀공 (전세계에서 전시 중인 6마리 중 2마리가 이곳에 있습니다), 거대한 상어, 인상깊은 가오리, 해파리, 오리 너구리 (platypuses), 펭귄, 돛양태 (sea dragons) 및 수천마리의 열대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ydneyaquarium.com.au/

Madam Tuso
세계적으로 유명한 밀랍인형 박물관입니다.
마담 투소는 1761년 태어난 프랑스 여인입니다. 프랑스에서 런던으로 이주해 와 마지막으로 베이커 스트리트에 정착했다습니다. 그녀가 74세에 이곳에서 그동안 만든 작품을 전시하기 시작한 게 마담 투소의 시초입니다. 런던 본점을 비롯해 뉴욕, 홍콩, 상하이, 베를린 등 전 세계 20곳에 마담 투소가 있다. 런던 본점에는 데이비드 베컴과 같은 유명 스포츠 스타와 로열 패밀리, 할리우드 스타, 인도의 발리우드 스타 등이 전시되어 있다. 런던 시장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섬세한 얼굴 표정과 몸짓이 실제 사람을 보는 것과 같은 착각을 줍니다.

https://www.madametussauds.com.au/sydney/en/

Opera House
20세기를 대표하는 현대 건축물로 요트의 돛과 조개껍데기를 모티브로 한 아름답고 우아한 외양이 특징입니다.
호주를 대표하는 종합 극장으로 문화적 가치를 인정받아 2007년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http://www.sydneyoperahouse.com/

Jervis Bay
절벽과 해안가로 둘러싸인 만(灣). 호주 최대의 핑크돌고래 서식지이자 국립공원이 모여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Berry Town
1822년에 알렉산더 벨리가 첫번째오 정착하여 지금 알렉산더와 동생 데이비드의 일므을 딴 베리의 마을로 개발 했습니다.
이곳의 건물들은 150년전에 지어진 건물들로 작고 낮은 건물이며 유럽풍으로 지어져 있습니다.
Mangrove Forest
홍수림은 열대에서 아열대 지역의 하구 기수역의 염성 습지에 형성되는 삼림의 일종입니다. 망그로브 또는 해표림이라고도 합니다.
Hyams Beach
저비스 베이(Jervis Bay)의 남쪽에 위치해 있는 이 해변은 히암스 해변(Hyams Beach)은 세상에서 가장 하얀 모래의 해변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호주 최대의 돌고래 서식지로 유명한 이 곳은 아름다운 해변을 산책하는 것 뿐만 아니라 돌고래와 남극에서 온 덩치 큰 혹등고래도 볼 수 있는 곳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그리고 인근 사우스웨스트 국립공원은 호주 타즈매니아주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으로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야생지대를 포함하고 있으며 빼어난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Sydeny Tower eye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305M) 자립 구조의 건축물이며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자립 구조의 건축물입니다.

https://www.sydneytowereye.com.au

Blue Mountain
산악 국립공원으로 유칼리나무로 뒤덮인 해발 1100m의 사암 고원입니다.
특유의 푸른 빛과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 등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2000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Harbour Bridge
시드니 하버 브리지는 시드니 도심에 위치한 철제 아치교로, 세계에서 4번째로 긴 아치교입니다.
하버 브리지 전망대에 올라가는 것도 시드니 관광의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Hyde Park
시드니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엘리자베스 스트리트와 컬리지 스트리트, 세인트 제임스 로드, 프린스 알버트 로드, 리버풀 스트리트의 남단을 끼고 직사각형에 가까운 모양으로 건설되었습니다.
Shoalheaven Zoo
숄헤이번 동물원은 호주의 대표하는 희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호주 야생 동물원입니다.
뉴사우스웨일에서 가장 큰 이 동물원은 약 100여종의 호주에서만 서식하는 포유류 및 조류, 파충류 등이 있습니다.
긴 아름다운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호주에서 서식하는 야생 동물들을 직접 보고, 먹이를 주고, 사육사와 함께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hoalhavenzoo.com.au/